공연이벤트

엄태구 배우님 생일카페 방문기

myview241107 2024. 11. 9. 22:34

  오늘 약속일정 중 하나였던 엄태구님 생일카페 방문. 엄태구님을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밥을 먹고 다른 카페를 방문했다가 다녀가시고 여러 곳을 순회하고 계시단 말을 듣고 20분 거리를 걸어 다음의 카페에 도착했다.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인파와 검은 스타렉스..! 기다리고 계시던 분이 3층에 머리끝이 삐죽 보이는 사람이 엄태구님이라고 하셨다..!! 곧 내려오실 것 같다기에 잠깐의 기다림 끝에..

만났다! 연예인..!
오늘 정말 많이 한 말인데 묘하다란 말을 많이 했다.. 친구 통해서 몇 번 미디어로 뵙긴 했는데 직접 말하시는 걸 보니까 정말 묘했다..안경이 잘 어울리셨고..선해 보이셨다 좋은 만남이었습니다.

탑승해 창문을 열고 인사를 해주시고 차가 회전을 하자마자, 각 연령대의 팬들의 소녀같은 함성이 터졌다 ㅎㅎㅎㅎㅎ 좋아하는 마음들은 다 똑같은 거구나 싶어 웃음이 터졌다

루프탑 공간이 있어서 잠시 머물렀는데 가을이라 날씨가 매우 좋고 햇빛이 스위스 등산을 한 것처럼 화상을 입을 것 같은 세기였다..친구에게 선크림을 바르고 나왔는지를 확인하고.. 등으로 자외선을 견뎠다.. 특히나 이 날은 빨간색 옷을 챙겨입기로 해서 몇 개 없는 옷 중 보온력이 높은 니트를 골라 잠깐 뛰면 더운 착장이어서 매우 강렬한 햇빛이었다고 할 수 있다^^..

이야기 하다 저게 뭐야?! 하고 발견한 바닥에 새겨진 잠자리.. 독특하네..


예쁘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